워매드 뉴질랜드(WOMAD New Zealand)는 2022년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브룩랜즈에서 진행되는 축제에 참여할 음악, 무용, 공연 예술가와 예술단체를 2021년 9월 3일까지 온라인으로 공모 접수를 받는다.
워매드 뉴질랜드는 ’음악, 공연과 무용의 세상(World of Music, Arts and Dance)’라는 의미를 가지고 전 세계에서 온 아티스트들을 화합하고자 국제적으로 설립된 페스티벌이다.
워매드 페스티벌의 목표는 음악, 공연과 무용의 많은 형식들을 기념하고자 한다.1982년 영국에서 개최한 첫 페스티벌 이후로, 워매드는 전 세계 27개국 및 섬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160개 이상의 페스티벌을 주관하고 있다.
하나의 기관으로서, 워매드는 현재 다른 방식으로 많이 일을 하고 있지만, 워매드의 목적은 페스티벌에서, 공연 이벤트에서도, 녹화본 출시 및 교육적인 프로젝트를 통해서도 항상 같으며, 가치의 인식과 다문화 사회의 잠재력을 알리고 창조하고자 한다.
또한 워매드 페스티벌은 가족 친화적이고, 다양하며 활발한 음악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워매드 뉴질랜드에서 공연하길 원하는 많은 예술가들이 있기 때문에 공모 접수량이 많으면 일찍 마감될 수 있다. 공연 단체의 사진, 음악, 작품 영상, 테크라이더 등을 공모 접수 시 제공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